○ 주간계획서 작성 하는 이유와 작성 방법
1. 주간계획서 작성 하는 이유
1) 주간 업무 진행상황 공유 및 점검
2) 향후 일정 확인
3) 문제점/특이사항 보고
2. 주간계획서 작성하는 방법(초급 ver.)
1) 요일별로 해야 할 업무를 작성한다.
2) 중요도에 업무를 분리하고 순서를 정한다.(계획서 작성 후 A, B, C 등급 각 업무에 순위 매김)
3) 우선순위에 따라 A, B, C 로 등급을 준다.
가. A 등급 : 1~2일 안에 즉시 실행
나.B 등급 : 3~7일 안에 실행
3) C 등급 : 그 외, 미뤄도 되는 업무
4. 요일에 맞게 업무를 진행했는지의 여부를 체크하여 확인한다.
V : 완료
X : 취소
ㆍ : 진행 중
→ : 연기
누적된 업무가 있는지 확인하고 예상문제점과 추진 방안, 목표에 대한 점검을 한다.
현재 결재가 필요없기도 하고, 부서도 딱히 없어서 흰색으로 설정함.
※ 주간계획서 작성법의 난이도 "저" 라고 봅니다.
** 딱히 서류가 없고, 각자 개인관리 하는 스타트업 회사에서 팀원을 관리하려고 보니...
진짜... 답이 없어서 최대한 쉽고, 스터디플래너라도 써봤다면 익숙해하지 않을까 한 양식을 만들어
주간계획서를 작성해보라고 한것이니... 필요하신분은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^^
( tip. 주간계획서 작성 후에 출력해서, 달성여부는 빨간 파란 볼펜으로 체크하면 좋을듯 합니다! 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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