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격증/정보관리기술사

마음이 흔들림...

욜로제이드 2022. 9. 12. 23:07

두번째 심화반에 입과를 했다.

거의 2주동안 아니, 추석 명절이 껴서 3주동안... 갈피를 못잡고 있다.

오랜만에 답안지 구성도 해보고(셀테라고 하기엔... 좀 째려보기로 답안을 베꼈다ㅠㅠ)

목차잡기도 해보고

정의쓰기도 해봤다.

 

지난주에 못들은 강의를 듣기 위해 강의 링크를 타던중...

갑자기 궁금해진 나의 블로그에서...

 

첫 모의고사 본 이후 나의 다짐, 느낀점들이 나를 다시 포기하지 않게 해주는듯한 느낌이 들었다.

 

 

첫번째 모의고사 보고 난 뒤 느낀점

 

 

지금 보니, 나의 문제점은. 1~5까지를 모두다 해결하지 못했다는것.....

에라이,ㅠㅠ

 

저 다짐대로만 되면 기술사 합격할거같다는 생각이 든다...

 

아, 여기에 추가로...

 

1교시 무조건 3단락 준비좀 해보자.

생각을 좀 갖자...ㅠㅠ

3단락...나는 왜 마무리가 안되는가 ㅠㅠㅠㅠ

다시 신문읽기 시작한다고 구독은 했으나, 돈만 나가고 있는 느낌적인 느낌..ㅠㅠ

반응형